헐리웃패션여성의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슈퍼스타K 조회 4회 작성일 2021-05-12 21:39:31 댓글 0

본문

옷잘입는 중년연예인들은 이렇게 입는다고 /중년패션코디/ 옷 잘입는법 여자 7가지

#패션 #중년코디 #옷잘입는법

오늘은 중년스타일링중에 옷잘입는 여자 연예인에대해서 준비 했습니다. 기본템 코디 여자 컬러매치스타일링과 패션컬러링북 스타일링 여자 꾸안꾸 코디 꾸안꾸 패션을 제안하여 패션코디 여자의 옷 코디 잘하는법의 컬러조합의 실패하지 않는 옷 컬러 부티나는 코디를 세련된 코디의 중년패션스타일을 중년패션유튜버로 50대 여성패션 스타일과함께 4060패션 코디로 제안해드리며 옷잘입는 연예인의 패션분석을 통해서 우리가 무엇을 배워야 하는지를 정리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러한 스타일은 중년코디의 룩북도 잘 어울립니다(506070패션)

#연예인 패션 #중년패션유튜버 #패션분석

스타일 공통점 (7가지)
1. 심플
2. 화이트와 블랙
3. 체형에 맞는 옷
4. 반듯한 자세
5. 컬러감 필수 : 잘 어울리는 컬러들과의 믹시매치
6. 따라서 입고 싶은 연예인이나 특정인을 찾아서 동일하게 입기
7. 꾸준한 운동

조선일보 기사 내용
사람들은 오늘도 당신의 차림새를 보고 당신을 읽습니다.
당신 스타일을 통해 세상 사람들에게 당신을 소개합니다.
" 나는 바로 이런 사람입니다 이렇게 스타일이 좋으니 살림도 일도 아주 잘합니다."
라고 말입니다.

착장: 원피스

⚠️3위 주의⚠️1편보다 더 함...시선강탈 레드카펫 의상 TOP 10 두번째

오늘은 충격적인 레드카펫 의상 TOP 10 그 두번째 영상입니다!

▶ 좋아요와 구독해주세요^^ https://goo.gl/D8VYpJ
▶ 한국 정식 워치모조 채널인 WatchMojo Korea입니다!

10위 킴 카다시안
킴 카다시안이 가슴부분이 찢어진 드레스를 입고 등장합니다. 패션계에서 알아주는 프랑스 디자이너 티에리 뮈글러가 제작했다고 하는데요. 머리스타일, 화장 등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뽐내는 할리우드 뷰티 어워드에서 입을 드레스였죠. 가슴을 거의 다 드러내고 허벅지까지 깊게 파인 게 충격적입니다.

9위 멜라니 B
옷을 입은 걸까요? 안 입은 걸까요? 2017년, 아메리카 갓 탤런트 시즌 12에서 심사위원 멜라니 B는 충격적인 의상을 선보입니다. 멜라니는 이 옷을 입은 걸 후회하는 것 같은데요. 몸에 딱 달라붙는 이 의상은 노출이 많아 조금 지나쳐 보였기 때문이죠. 속이 다 비치는 소재 위에 장식으로 중요 부위만 가렸습니다. 멜라니는 이전에도 독특한 옷을 많이 입었지만 이번 의상은 투머치였네요.

8위 파피
파피는 처음에 유튜브에서 가수 겸 배우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모델로도 활동했죠. 패션의 선두주자 파피는 2018년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존재감이 대박이었는데요. 털로 덮인 핑크 드레스에 검정 마스크, 검정 스타킹, 검정 신발까지 전에는 못봤던 신선한 룩이었죠. 정말 독특했습니다. 이 패션을 이해 못하는 사람들도 있었고 칭찬을 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정치적인 목적인가요? 아님 입이 헐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패알못인 제가 보기에도 특이한 패션인 건 확실하네요.

7위 앰버 로즈
이 분은 비키니를 입고 왔네요. 모델 앰버...강렬합니다. 옷을 입다 만 것 같은데요. 2014년 MTV 뮤직 어워드에서 앰버는 노출이 많은 의상을 입고 나타났습니다. 이 의상을 보니 로즈 맥고완의 드레스가 생각나는데요. 두 의상 모두 충격적이지만 그래도 맥고완의 의상이 갑이죠. 보면 깜짝 놀랄 거에요.

6위 레이디 가가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습니다. 2011년 그래미 어워드에서 레이디 가가는 반쯤 벗은 남자들이 옮기는 알 속에 있었습니다. 이 특이한 퍼포먼스는 가가의 “Born this way”를 홍보하기 위함이었죠. 알 속에 있었음에도 가가는 인터뷰를 진행했는데 소통이 잘 됐는지는 참 의문입니다. 무대에 도착하고 나서야 가가가 등장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혼란스러워 했다네요.

5위 블레오나 퀘레티
2014년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블레오나 퀘레티는 엄청난 주목을 받습니다. 씨스루 드레스를 입었는데 몸이 적나라하게 드러났죠. 그나마 가린다고 가린 게 T팬티와 젓꼭지 가리개 뿐이라는… 관심이 받고 싶었던 거라면 성공했네요! 블레오나의 자신감...엄지척입니다.

4위 니키 미나즈
이번에는 노출이 1도 없습니다. 2012년 그래미 어워드에서 니키 미나즈는 제대로 한 건 했는데요. 파트너로 교황을 데려왔다는...진짜 교황은 아니었지만 이건 상상도 못했습니다. 이 의상은 베르사체가 디자인했는데 “스페인 종교재판”에서 몬티 파이튼이 입은 의상과 비슷해 보입니다. 니키는 두껍고 무거운 이 드레스로 얼굴만 빼고 다 가렸죠. 좀 멋있는데요. 기억에 남을 의상이었습니다.

3위 에즈라 밀러
에즈라 밀러의 패션은 항상 파격적입니다. 이전에도 밀러는 영화 프리미어 행사에서 검정 립에 패딩으로 만든 검정 드레스를 입기도 했죠. 2019년 멧 갈라에서는 빨간 립스틱에 줄무늬 슈트, 코르셋을 입었는데 참 파격적입니다. 이날 테마에 맞게 과감하게 컨셉을 잡았기 때문인데요. 얼굴에 눈을 여러 개 그린 모습이 굉장히 충격적이네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실력이 대단합니다!

2위 조이 빌라
정치적 의견이 반영된 드레스입니다. 거침없는 성격의 싱어송 라이터 조이 빌라는 도널드 트럼프의 오랜 지지자였는데요. 미국과 멕시코 사이에 벽을 만들자는 트럼프의 공약에도 찬성했죠. 이를 알리기 위해 빌라는 그래미 어워드에서 장벽을 상징하는 드레스를 선보입니다. 와이어를 두르고 훌륭한 미국을 만들자고 써있는 가방을 들었죠. 이런 의상은 또 처음보네요. 정말 할 말을 잃게 만듭니다.

1위 자레드 레토
자레드 레토는 못하는 게 뭘까요? 연기에 노래, 모델까지 뭐 하나 못하는 게 없죠. 하다못해 레드카펫도 휩쓸었습니다. 2019년 멧 갈라에 레토는 엄청 독특한 걸 가져왔는데요. 바로 잘린 자신의 목이었죠. 만드는 데만 6개월이나 걸렸는데 섬뜩한 느낌을 주려고 제작했다네요. 레토는 이 머리 장신구를 축구 공처럼 차기도 했다는...이보다 더 충격적인 룩이 있을까요

100명 이상의 연예인 스타일리스트들이 협찬받는다는 여성의류브랜드 TOP3!

#여성의류브랜드 #한국패션스타일리스트협회 #스타일리스트


연예인 담당 패션스타일리스트들에게 직접 조사한 여성복브랜드를 소개합니다
개인의 취향이 아니며, 절대~ 광고가 아닙니다!


광고, 룩북, 드라마, 영화, 바이럴, 웨딩촬영
패션스타일링/메이크업/헤어가 필요하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업체 예산에 맞춰 다양한 경력의 1000명이상의 패션스타일리스트들을 추천해드립니다

HOMEPAGE : http://thestylist.kr
Instagram : STARFA1
Mail : kfsa-choi@naver.com

... 

#헐리웃패션여성의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0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ddo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