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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행복발전소 조회 19회 작성일 2021-01-15 10:33:5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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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LOG 숀리 핏푸드 다이어트 도시락후기, 아이패드 그림그리기, 유부초밥만들기



무조건 빠지는 일주일 다이어트 식단 2차 공개, 10kg 감량 램블부부 레시피

6월 다이어트 목표는 3kg 체중감량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7일 동안 저는 1.7kg 감량을 했구요, 램블2호님은 2.2kg 감량했어요! 비법은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입니다. 목요일 저녁부터 일요일까지 7가지 다이어트 식단 소개할께요.

지난번 소개했던 당근라페, 삶은 병아리콩, 단무지, 토마토매실절임, 데친 브로콜리 밀프렙을 활용해 더 맛있고, 더 간단하게 만들었어요! 꼭 한번 만들어 보세요!

밀프렙 레시피는 아래 영상을 참고하세요!


♥ 애호박새우파스타 요리재료 (2인분)
애호박 2개(680g), 새우 14미(190g), 마늘 90g, 페페론치노 5개, 소금, 후추, 올리브오일

♡ 만드는법
① 애호박 회전채칼로 잘라 소금 뿌려 버무리기
② 마늘 슬라이스 자르기, 페페론치노 자르기
③ 중불로 달군 팬에 기름 두르고 마늘, 페페론치노 넣고 30초 정도 볶기
④ 새우, 소금 넣고 새우가 익을때까지 볶기
⑤ 애호박, 소금 넣고 2분 정도 볶은뒤 불 끄고 후추 뿌려주면 완성


♥ 후무스 당근라페 샌드위치 요리재료 (2인분, 1T:15ml)
*후무스 : 삶은병아리콩 200g, 두유 100ml, 통깨 2T, 올리브유 2T, 다진마늘 0.5T, 파프리카가루 0.3T, 파슬리가루 0.3T
*통밀빵 2장, 케일 14장, 슬라이스치즈 2장, 당근라페 200g, 사과 1개

♡ 만드는법
① 후무스 재료 모두 넣고 믹서에 갈기
Tip. 삶은병아리콩으로 기호에 맞게 농도를 맞추세요!
② 통밀빵 토스트기에 굽기
③ 통밀빵, 치즈, 후무스, 당근라페, 케일 순서로 올려 샌드위치 만들어 랩핑하기
Tip. 랩을 깔아 놓고 샌드위치를 만들면 랩핑이 쉬워요.


♥ 닭가슴살가지롤 요리재료 (2인분, 1T:15ml)
닭가슴살 250g, 가지 3개(430g), 파프리카 120g, 청피망 50g, 단무지 80g, 양조간장 1T, 소금, 후추, 발사믹식초

♡ 만드는법
① 가지 길쭉하게 슬라이스로 잘라 에어프라어 팬 위에 올리기
② 에어프라이어 180도 5분 돌려 식히기
③ 파프리카, 청피망, 닭가슴살 채썰기
④ 중불로 달군 팬에 기름 두르고 닭가슴살 넣고 익을때까지 볶은뒤 양조간장 넣고 1분간 볶아 불 끄고 후추 뿌려 덜어두기
⑤ 구운 가지에 닭가슴살, 파프리카, 청피망, 단무지 넣고 돌돌 말기
Tip. 먹기 직전 발사믹식초를 뿌려주면 더 맛있어요!


♥ 우삼겹 숙주볶음 파스타 요리재료 (2인분, 1T:15ml)
우삼겹 200g, 현미파스타 80g, 숙주 270g, 양파 95g, 당근 45g, 아스파라거스 70g, 마늘 60g, 청주 1T, 양조간장 2T, 올리고당 1T, 소금, 후추

♡ 만드는법
① 끓는 물에 소금 1T, 현미파스타 넣고 10분간 끓여 건져두기
② 양파, 당근 채썰기, 아스파라거스 2~3cm길이로 자르기, 마늘 슬라이스 자르기
③ 중불로 달군 팬에 기름 두르고 마늘, 양파, 당근, 아스파라거스 넣고 1분간 볶기
④ 우삼겹 넣고 30초 정도 볶은뒤 청주, 양조간장 올리고당 넣고 30초 볶기
⑤ 삶아놓은 현미파스타, 숙주 넣고 1분간 볶아 불 끄고 후추 뿌려주면 완성


♥ 케일바나나 요거트 요리재료 (2인분, 1T:15ml)
무설탕유기농 요거트 400g, 바나나 2개, 케일 3장, 블루베리 40g, 슬라이스아몬드 2T, 볶은귀리 1T, 햄프씨드 1T, 토마토매실절임

♡ 만드는법
① 바나나, 케일 자르기
② 무설탕유기농 요거트, 바나나 1.5개, 케일 핸드블렌더에 넣고 갈기
③ 준비한 용기에 ② 넣고 바나나, 블루베리, 슬라이스아몬드, 볶은귀리, 햄프씨드, 토마토매실절임 올려주면 완성


♥ 토마토 달걀볶음 요리재료 (2인분, 1T:15ml)
토마토 300g, 계란 4개, 양파 80g, 데친브로콜리 40g, 아스파라거스 100g, 양조간장 0.5T, 바질가루 0.3T, 소금, 후추

♡ 만드는법
① 토마토 4등분 자르기, 양파 채썰기, 아스파라거스와 데친브로콜리 작게 자르기
② 계란 소금 넣고 풀기
③ 중불로 달군 팬에 기름 두르고 계란물 부어 스크램블 만들어 덜어두기
④ 중불로 달군 팬에 기름 두르고 토마토, 양파, 아스파라거스, 소금 넣고 1분간 볶기
⑤ 데친브로콜리, 간장 넣고 30초정도 볶은뒤 스크램블 넣고 골고루 섞어가며 30초 볶기
⑥ 바질가루 넣고 골고루 섞은뒤 불 끄고 후추 뿌려 섞어주면 완성


♥ 바나나사과 오트밀포리지 요리재료 (2인분, 1T:15ml)
퀵오트 60g, 무설탕 두유 400ml, 바나나 1개, 사과 1개, 블루베리 70g, 슬라이스아몬드 2T, 햄프씨드 1T, 토마토매실절임

♡ 만드는법
① 전자레인지 용기에 자른 바나나, 퀵오트, 무설탕 두우 넣고 800W 전자레인지 5분간 돌리기
② 사과 1/2개 작은 사각자르기, 1/2개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기
③ 전자레인지에 돌린 ②를 준비한 용기에 담고 사과, 블루베리, 슬라이스아몬드, 햄프씨드, 토마토매실절임 올려주면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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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 SUB)[DIET STORY#2] -23kg 감량 비법 2탄! 2달만에 -23kg 감량한 나의 두번째 다이어트 이야기(다이어트 계기, 식단, 운동)

#2달23감량 #다이어트꿀팁 #두달다이어트

안녕하세요.
리뷰여신 다이어터 꿀넹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주신
그동안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저의 다이어트 이야기 2탄을 들고왔습니다!

저는 크게 2번의 감량기를 거쳐
총 기간 2달 만에 23kg을 감량했는데요 ㅎㅎ

그 두 번째 이야기인 52kg을 달성했던
다이어트 계기부터 식단, 운동까지
전부 공개하오니

다이어트 비법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이 영상 꼭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꿀넹's S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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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단계정 : http://www.instagram.com/ggul.neng_di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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